HIBROW와 함께 한 서프트립

HIBROW와 함께 한 서프트립
08/06/2016 WSB FARM SURF MAGAZINE

HIBROW와 함께 한 서프트립

.

.

.

THE ENOUGH LIFE “적당함을 즐기는 삶” 넘치지도 그렇다고 모자라지도 않는 적당함

.

배우 이천희, 이세희 형제가 이끄는 하이브로우(HIBROW)가 세상을 바라보는 자세다. 약간은 투박하고 허술해 보일지라도 내게 필요한 것들을 적당히 만들어 쓰는 삶의 방식을 추구하는 그들이다. 서핑도 또한 마찬가지다. 서핑과 삶의 균형을 잘 맞추는 것. 그리고 그 적당함을 즐기는 것. 우리 모두에게 필요한 것이라 생각된다. <ENOUGH LIFE>와 서프 문화의 만남을 살펴보자. 

.

.

.

001

.

.

어느 영화에서 서프보드 백에 보드와 옷가지를 챙겨 넣고 훌쩍 떠나는 자유로운 서퍼의 모습을 본 적이 있다. 그러나 현실 주말 서퍼에게는 주중 과중한 업무 후 찾아오는 짧은 여유 일 것이다. 그 여유로운 풍경에 어울리는 하이브로우(HIBROW) 제품 몇 점을 선별했다.

.

.

1. 하이브로우(HIBROW)의 비치 타월. 일반적으로 보기 힘든 두툼함과 넉넉한 크기로 해변에서 그 진가를 발휘하는 제품

2. 싯백 체어는 두 다리를 쭉 뻗고 편하게 기대어 앉아 쉴 수 있는 적당한 크기와 휴대성으로 사랑 받는 아이템

3. 밀크 테이블은 상판 1개, 밀크박스 3개로 구성된다. 상판과 박스의 개별적 이동이 가능해 상대적으로 힘이 약한 여성들도 손쉽게 조립 분해할 수 있다.

4. 다스 로브는 보다 다양한 상황에 활용 가능한 제품이다. 대부분의 서퍼들은 노상에서 비치타월을 이용해 웨트슈트를 갈아 입는다. 하이브로우(HIBROW) 다스로브를 이용할 경우 보다 수월해진다.

.

..

 

002

.

 

.

.

 

003

.

.

.

004HIBORW 다스로브

.

.

.

지친 일상에서 벗어난 휴식은 여유에서 시작된다. 집을 떠난 불완전한 여행길에 완벽함은 기대할 수 없다. 적당함이 주는 여유로움을 상기하고 여행을 시작해보자.

.

.

.

005-1

.

.

.

제품 구입처  http://hibrowmarket.com

.

.

.

.

 

Written by Leon Jang

Photography WSB FARM SURF MAGAZINE

.

.

BNR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