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신년 일출 서핑(New Year Surfing) – 파타고니아 코리아

2017 신년 일출 서핑(New Year Surfing) – 파타고니아 코리아
31/12/2016 WSB FARM SURF MAGAZINE

2017 신년 일출 서핑(New Year Surfing) – 파타고니아 코리아

친환경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파타고니아 코리아에서 2017년 정유년(丁酉年) 새해를 맞아 오는 1월 1일 서핑 명소로 유명한 강원도 양양 죽도해변에서 <2017 신년 일출 서핑(New Year Surfing)> 이벤트를 진행한다. 

.

surfevent_dec2016_500_500-02

.

.

올해로 2회째를 맞는 <2017 신년 일출 서핑>은 파타고니아 코리아의 상징적인 환경 캠페인으로 해양 환경 보존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기획됐다. 캠페인의 주요 메시지 ‘SAVE OUR SEAS(소중한 바다를 지키자)’를 모토로, 강원 서핑 연합회와 양양 지역 주민, 서퍼 등 지역 사회와 함께할 수 있는 사회 공헌 프로그램이다. 

.

이번 캠페인은 서퍼들의 성지이자 해돋이 명소로 널리 알려진 강원도 양양 죽도 해변에서 오전 6시 새해 소원을 담은 촛불 기원을 시작으로, 해돋이와 환경 캠페인을 겸한 겨울 서핑 순서로 진행된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캠페인 메시지(SAVE OUR SEAS)가 적힌 부표와 팻말을 서퍼들이 직접 바다 위에서 보여주는 퍼포먼스를 통해 스포츠 활동과 자연 환경보호가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다는 사실을 알리고자 한다.

.

해돋이 서핑을 마친 서퍼들과 캠페인 참가자 전원에게는 아침 식사로 따뜻한 떡국을 제공예정이며, 경품 추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된다. 아침 식사 후 참가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루어지는 비치 클린(Beach Clean, 해변가 쓰레기 줍기)을 통해 파타고니아의 환경 철학을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

파타고니아코리아 최우혁 지사장은 “파타고니아의 <2017 신년 일출 서핑> 이벤트는 새해맞이와 겨울 서핑 도전 그리고 환경 캠페인이 접목된 환경 보호 캠페인이다.”라며 “자연을 무대로 삼는 파타고니아는 브랜드의 환경 철학을 이어가고자 2017년에는 <신년 일출 서핑>을 시작으로 스포츠 활동과 지역 환경 보호를 결합한 다양한 환경 캠페인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

한편, 파타고니아 <2017 신년 일출 서핑> 신청은 당일 선착순 100명에 한해 현장 접수가 이루어지며, 현장 참여가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1월 1일 오전 7시부터 파타고니아코리아 페이스북(www.facebook.com/patagoniakorea)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