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OPLE: Chunhee Lee

PEOPLE: Chunhee Lee
16/11/2015 WSB FARM SURF MAGAZINE

PEOPLE: Chunhee Lee


서핑은 ‘그래, 이것이 바로 내 삶의 전부야!’라는 착각에 빠지게 하는 마력이 있습니다.

“삶은 서핑을 시작하기 전과 후로 나눌 수 있다”고 한 어느 유명 서퍼의 말처럼 서핑은 우리의 삶에 지대한 영향을 끼치고, 때로는 기존의 삶을 바꾸어 놓기도 합니다. 도시 생활에 익숙해진 몸과 마음은 어느새 파도와 바다에 맞게 변해갑니다. 이런 이유로 서핑을 ‘스포츠’가 아닌 ‘라이프스타일’ 또는 ‘문화’라고 표현하는 것이죠.

20여 년간 도쿄에서 미용실을 운영하다 불현듯 발리로 이주해 떠돌이 미용사 서퍼로 살아가는 노부(Nobu), 번듯한 직장인이자 뮤지션, 서퍼로 이중 생활을 즐기는 보허미안(Bohumian), ‘서핑을 하고 싶다’라는 단순한 이유만으로 삶의 터를 발리로 옮긴 이탈리안 예술가 서퍼 마티아(Mattia). 그들의 삶을 3~4분 내외의 영상에 모두 담는 것은 어쩌면 불가능한 일이었습니다. 그러나 WSB FARM SURF MAGAZINE은 그들만이 가진 삶의 자세와 시각을 표현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서핑을 통해 자신만의 가치 기준으로 살아가는 그들의 삶을 목격하고, 한 번쯤은 스스로를 되돌아보는 기회가 되기를 바랐습니다.

네 번째 PEOPLE 인터뷰 주인공은 배우 이천희입니다.

10여 년간 배우 생활을 하면서 오직 연기에 대해 고민해온 그는 이제 자신이 진심으로 원하고 있는 것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자신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찾아가고 있습니다.

그가 처음 서핑을 하게 된 곳은 영화 촬영을 위해 찾아간 호주입니다. 서핑을 즐기는 로컬 서퍼들로부터 진정한 자유로움의 향취를 느끼고 자연스럽게 서핑에 빠져들었습니다. 서핑과 연기의 공통점을 발견하고, 서핑을 통해 자유와 기다림의 의미를 되새기며 살아갑니다.

WSB FARM SURF MAGAZINE의 PEOPLE 인터뷰를 통해 연예인 이천희가 아닌 서핑을 즐기는 한 남자로서의 이천희를 발견합니다. 그가 가진 열정과 삶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지금, 시작합니다.

Photographs by Soohoon Kang

Writer by Sabina & Tobi

서핑 이천희 01서핑, 이천희, 서핑잡지, 서프캠, wsbfarm
서핑 이천희 02서핑, 이천희, 서핑잡지, 서프캠, wsbfarm서핑 이천희 03서핑, 이천희, 서핑잡지, 서프캠, wsbfarm서핑 이천희 04서핑, 이천희, 서핑잡지, 서프캠, wsbfarm서핑 이천희 05서핑, 이천희, 서핑잡지, 서프캠, wsbfarm서핑 이천희 06서핑, 이천희, 서핑잡지, 서프캠, wsbfarm서핑 이천희 07서핑, 이천희, 서핑잡지, 서프캠, wsbfarm서핑 이천희 08서핑, 이천희, 서핑잡지, 서프캠, wsbfarm서핑 이천희 09서핑, 이천희, 서핑잡지, 서프캠, wsbfarm서핑 이천희 10서핑, 이천희, 서핑잡지, 서프캠, wsbfarm서핑 이천희 11서핑, 이천희, 서핑잡지, 서프캠, wsbfarm서핑 이천희 12
서핑 이천희 13
서핑 이천희 14
서핑 이천희 15
서핑 이천희 16
서핑 이천희 17
서핑 이천희 18
서핑 이천희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