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tsuits에 스타일을 입히다 세인트 자크(Saint Jacques)

Wetsuits에 스타일을 입히다 세인트 자크(Saint Jacques)
01/04/2018 WSB FARM SURF MAGAZINE

Wetsuits에 스타일을 입히다 세인트 자크(Saint Jacques)

뜨거운 햇살, 물 안에서도 더위를 느끼는 수온, 풍요로운 음악과 낭만이 샘솟는 남쪽 나라들에서의 서핑은 대한민국 현실 속엔 없다.

겨울은 물론이고 심지어 여름조차 낮은 수온으로 인해 서프보드와 더불어 꼭! 필요한 아이템이 바로 웨트수트(Wetsuits)다. 서핑을 시작하기 전부터 TV속 해녀 혹은 스쿠버들을 통해 진한 검은색 웨트수트가 먼저 떠오른다.

 

Saint-Jacques-Wetsuits-Family-1024x768

 

세계적으로 웨트수트를 전문으로 하는 소규모 브랜드가 많이 생겨나고 있다. 그 중 가장 창의적이고 도전적인 컨셉으로 급 성장하고 있는 프랑스 태생 브랜드 세인트 자크(Saint Jacques) 는 도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스트리트 패션을 바다로 옮겨 놓았다. 트랜디하다는 말 보다는 새로운 영역에 대한 도전에 가깝다고 보여진다.

P1130018-1024x768

 

12세부터 서핑을 시작한 세인트 자크(Saint Jacques) 파운더 월터 드 카스트로(Walter de Castro)는 디자이너이자 뮤지션이다. 그의 예술 감각을 고스란히 접목시켜 혁신적인 웨트수트 라인업을 만들어냈다. 실제로 사용된 최고급 원단과 부자재들, 세부적인 디테일을 살펴보면 품질 또한 놓치지 않았음을 알 수 있다.

 

Victor-Lionel-1024x680
robin_MG_2661
stan_3W1A7712

 

 

 

CHAPKA-YURI-SAINT-JACQUES-WETSUITS-1

saint-jacques-wetsuits-Vianney-1024x683

 

평소 스타일을 중요 시 하는 서퍼라면 프랑스 감성이 물씬 묻어나는 세인트 자크(Saint Jacques) 를 둘러 봐도 좋을 것 같다. 

 

 

 

 

브랜드 홈페이지 www.saintjacques-wetsuits.com

한국 공식 판매처 www.schurrer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