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NG & NAIVE” SOLIP’S 1ST EXHIBITION

“YOUNG & NAIVE” SOLIP’S 1ST EXHIBITION
18/05/2016 WSB FARM SURF MAGAZINE

“YOUNG & NAIVE” SOLIP’S 1ST EXHIBITION

ARTIST SOLIP(솔잎)의 첫 번째 전시회 “YOUNG AND NAIVE”가 서프 시티 양양의 싱글핀 에일웍스에서 2016년 5월 21일(토)부터 5월 29일(일)까지 열린다.

영앤나이브인스타포스터<“YOUNG & NAIVE”  SOLIP’S 1ST  EXHIBITION>

전시회 장소와 오프닝 리셉션 일정 및 이벤트는 다음과 같다.

장소
강원도 양양군 현북면 하조대2길 48-42 싱글핀 에일웍스

오프닝 리셉션 일정 
2016년 5월 21일 오후 2시부터 오후 7시까지

이벤트
1. LIVE TATTOO SHOWCASE By “BADHANDS CREW”
2. LIVE MUSIC PERFORMANCE By “RESPECTS”
3. POP- UP STORE By “DAZE DAYZ”

.

.

SOLIP(솔잎)은 27살 여행 중 시작한 연습장의 볼펜낙서를 시작으로 지금의 아크릴물감과 캔버스로까지 작업을 넓혀 왔다. 그녀는 자신의 경험과 한번쯤 상상해볼만한 재밌는 어떤것을 주로 캔버스에 옮긴다.

솔잎그림<SOLIP(솔잎)의 작품들 – 출처: 솔잎 블로그>

.

.

이번 전시회에서는 그녀의 작업뿐만 아니라 스티커 세트(서프보드, 자동차용), 휴대폰용 팝소켓, 데이즈데이즈와 콜라보레이션한 티셔츠를 만나볼 수 있다.

콜라보레이션 솔잎<스티커 세트(서프보드, 자동차용), 휴대폰용 팝소켓, 데이즈데이즈와 콜라보레이션한 티셔츠>

.

.

오프닝 리셉션을 빛내줄 “BADHANDS CREW”의 LIVE TATTOO SHOWCASE는 타투에 관심이 많은 분들의 주목을 끈다.

badhands<BADHANDS SHOP – 출처: BADHANDS Facebook>

.

.

“RESPECTS”의 LIVE MUSIC PERFORMANCE는 솔잎의 전시 작품과 더불어 전시회를 더욱 핫하게 만들어 줄 것이다.

respects<“RESPECTS” – 사진출처: RESPECTS Facebook>

.

.

전시회가 열리는 싱글핀 에일웍스는 강원도에서 크래프트 맥주만을 연구하고 관리하는 펍이다.

“서핑을 하고난 뒤 짠물에 혀와 코가 고생하는데 찝찌름한 라거 보다는 상쾌한향과 달콤한 맛이 느껴지는 에일을 마셨을때 WILL SURF FOR BEER라고 외칠수 있지않을까요” 라고 말하는 싱글핀 에일웍스에서 이번 주 열리는 ARTIST SOLIP(솔잎)의 첫 전시회가 기대된다.

.

.

Write by Leon Jang

.

.

광고주